Go to content

personal/food

라면프린스 1호점 - 열여섯번째 냄비 (스낵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낵면이라.. 과자의 의미를 담은 스낵면일까. 포장의 디자인은 일반 라면포장과 다르지 않지만 포장크기도 약간 작고 무게도 가벼운듯해서 살펴보았더니 다른 라면보다 확실히 가볍다. 2분끓이라는 말에 과연 조리시간이 이렇게 짧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펀지에서는 라면국물에 밥 말아먹을때 가장 맛있는 라면이라고 했다. 공인된 방송에서 나온 말이지만 기상일보도 못맞추는데..













제품명: 스낵면
제조사: 오뚜기라면주식회사
중량: 108g
가격: 500원

원재료명 및 원산지

소맥분(미국산, 호주산), 팜유, 감자전분, 초산전분, 정제염, 유화유지, 글루텐, 마늘추출물, 면류첨가알칼리제, 난각분말, 구아검, 비타민B2.

스프
정제염, 정백당, 쇠고기조림분말, 조미양념베이스6호, 간장분말, 전분, 감칠맛베이스, 고춧가루, 표고버섯볶음분말, 로스팅고추분말, 간장베이스1호, 로스팅양파분말, 쇠고기육수분말, 된장분말, 불활성건조효모, 정제포도당, 쇠고기추출물분말, 덱스트린, 향미증진제, 후추분말, 볶음마늘분말, 이스트추출물분말, 지미맛분말, 조미분말, 산도조절제, 생강분말, 칠리추출물, 건파, 건미역

이코의 평가 ★☆(1.5)
2분만 끓이라고 해서 2분만 끓였다가는 낭패를 볼듯. 조금 더 끓여야 할거 같은 느낌이다. 면의 끈기는 적당하지만 너무 얇다. 얇은 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맞는 취향이라고 생각된다. 게다가 스프의 농도도 약간 모자라는듯. 물을 평소보다 조금 덜 넣었는데도 밍숭맹숭한 맛이 난다.
국물에 밥을 말아 먹어봤는데 이것만 어느정도 괜찮다는 맛이 느껴진다. 하지만 맛이 없는 라면을 먹었기에 밥을 말아먹으니 맛있다고 착각하는 걸까. 원래 별1개 주려고 했는데 밥말아 먹은게 괜찮았기에 반개 더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