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

photos & drawings

달력이 왔어요~ >_<

몇일전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달력을 주문했다는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 집에 도착하니 커다란 택배박스가!!

아아아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줘서 참 맘에 들어요. 훗~

짐작하시겠지만 나름 한정판!이에요.

일단 하나는 동생 사무실에 놓으라고 줬고 하나는 제가 가지고 있을 예정이에요.

다른 하나는 이미 임자가 정해져 있으니 남은것은 한 부..;

표지

표지입니다~ 주제는 "자연"이구요, 굳이 이름을 붙이자면 Natural Around. 이유는 사진들이 모두 서울이나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서 찍었기 때문이랄까요.

표지

표지를 좀더 크게

1월

1월이구요 저희집 옥상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무래도 한 해를 시작하는 것은 떠오르는 태양이 잘 어울리겠죠.

2월

2월. 제가 태어난 달이기두 하구요, 제가 하늘을 좋아해서 한장 넣어봤어요.

3월

3월 하면 삼일절이 생각나더라구요. 민족의 해방. 그래서 또 하늘사진입니다.ㅋㅋ

4월

4월에는 나비들이 날라다니기 시작하죠. 아직 춥지만 그래도 꽃이 피니까요.

5월

흔히 볼 수 있는 꽃이에요, 길거리를 가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 꽃중에 하나죠. 조경용을 위해 심어 놓았지만 5월엔 왠지 노라색이 어울릴 꺼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6월

이건 하늘공원에서 찍은 억새풀인데 왠지모르게 6월 느낌이 나더라구요

7월

올림픽 공원에 있는 나무 계단 옆에 있는 울타리 입니다. 초록색이면서 색감이 이쁜데 실제 달력으로 보면 더 이뻐요.

8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에요. 비가 온 후 어느날 옥상에 올라가 하늘을 바라보았더니 구름이 참 이쁘더라구요. 한동안 제 바탕화면이었죠.

9월

옥상에서 찍은 남산타워입니다. 잘 보시면 코엑스 트레이드타워도 있고 스타타워도 있어요 :)

10월

하늘공원이에요. 억세숲을 거니시는 두분이 왠지 운치가 있어서 찰칵!

11월

이곳은 서울숲. 매우 겨울 같지만 올해초에 찍은 사진이에요. 그래도 추워진 분위기가 물씬 나길래 11월에 올려보았습니다.

12월

얼마전에 첫눈이라고 포스팅했던 바로 그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나오니 참 이쁘네요.

09년 1월

다시 1월로 돌아왔어요. 처음과 같은 사진이라고 보실수도 있지만 다른사진이구요, 같은 시각에 찍어서 좀 비슷해보이긴해요.

2월

왠지 어울리는 사진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이쁘게 찍힌 꽃사진을 올려놨습니다~

마지막 페이지

네! 마지막 페이지에요. 저의 캐릭터가 짠짠짠! 하고 나타났네요 ㅎㅎ

마지막 페이지

다시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하아 오랜만에 스크롤의 압박을 줄만한 포스팅이네요. 그래도 왠지 기분이 참 좋아요 :D 제가 찍은 사진들로 달력을 만들었다랄까... 그러한 영감을 주신 이웃블로거 이영님께 감사 ㄳ

덧. 카메라가 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시던데 제껀 니콘 쿨픽스 4300이에요. 400만화소밖에 되지않는 요즘으로치면 구린! 사진기죠. ㅎㅎㅎ

'photos & drawi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색깔별로 책장 정리하기를 실천하다!  (2) 2008.01.29
티스토리 달력을 못받는다면...  (0) 2007.12.01
일출  (2) 2007.11.29
031011 연포  (0) 2007.11.29
첫눈  (9) 2007.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