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오징어 짬뽕을 먹어보았다. 포장 디자인은 나름 중국식 짬뽕이라고 포장은 했지만 그럴듯 하지도 않다. 어설픈 포장디자인에 오징어가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은... 약간 코믹하기까지 하다.

하지만 주변인들이 매우 즐겨 먹는다는 오징어짬뽕은 과연 맛도 어설플까하는 의문이 들었다.










제품명: 오징어짬뽕
제조사: (주)농심
함량: 124g
가격: 750원

원재료명 및 원산지:

소맥분(미국산, 호주산), 팜유, 감자전분, 초산전분, 난각칼슘, 정제염, 해물페이스트, 면류첨가알칼리제, 산도조절ㅈ, 올리고녹차풍미액, 비타민B2

스프
감칠맛조미분, 정백당, 해물혼합분, 짬뽕베이스분말, 정제염, 짬뽕분말, 볶음양념분, 진한불고기맛분말, 오징어베이스 분말, 야채풍미유분말, 조미양념분, 칠리맛조미분, 육개장조미료, 마늘베이스, 오징어조미분말, 이스트향미분, 향미증진제, 후추가루, 덱스트린, 매운양념분말, 카라멜색소, 동결건조오징어, 건양배추, 양파슬라이스, 건당근, 건목이버섯, 건청경채, 건조호박, 건미역

이코의 평가 ★★★☆(3.5)

쪼가리 뿐이지만 오징어가 들어있다는 점을 강조해서 오징어 짬뽕이라고 명명했을때에는 영 아닌 제품. 하지만 짬뽕의 얼큰한 국물과 맛을 잘 살렸다고 생각된다. 고추기름이 둥둥 떠다니는 것이 짬뽕과 비슷하며 일반 라면보다 맛이 조금.. 아주 약간 더 좋은 라면.
신고
 «이전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 49  다음»